비가오면 괜시리 기분이 좋고 마음이 편안해 진다
어제 많이는 아니지만, 군산에 비가 내렸다 빨래할때가 되어
세탁기를 돌리고 가습기를 켰는데, 아침에 보니 눅눅한 옷과수건이 여러개 있다
다행히 햇빛이 좋아서 눅눅한 옷들을 베란다에 널어놓고 출근을 하였다
집안의 습도가 50%, 제습기를 다시켜고 창문을 모두 열어 습도를
날려 버리고 나왔다 손이 많이 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비가오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공기가 맑아지는 기분이 든다
Public Hidden Add Reply
비가오면 괜시리 기분이 좋고 마음이 편안해 진다
어제 많이는 아니지만, 군산에 비가 내렸다 빨래할때가 되어
세탁기를 돌리고 가습기를 켰는데, 아침에 보니 눅눅한 옷과
수건이 여러개 있다
다행히 햇빛이 좋아서 눅눅한 옷들을 베란다에 널어놓고 출근을 하였다
집안의 습도가 50%, 제습기를 다시켜고 창문을 모두 열어 습도를
날려 버리고 나왔다 손이 많이 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비가오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공기가 맑아지는 기분이 든다